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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시 스토어1. 쥐포, 노가리, 오징어 등 가공 안주류 전문 스마트스토어

-2019년 6월 시작, 파워 등급의 스토어 

-평일 주문 시 오늘 출발 

 

피크닉에 대한 이야기 (블로그 포스팅하듯이 자세하게)

소비자는 증거 수집가이다.

2030 여성. 

카피라이팅 

웹툰형식으로 일기쓰기. 

 

 

 

접는 방법, 색상, 소재, 

당일배송 하는 부지런한 사장님을 위한,

통계보기, > 마케팅 분석 : 어떤 경로로 들어와서 보기 시작하는 지 알 수 있음. 네이버 쇼핑 > 검색으로 자발적으로 

들어온다. 네이버 페이로 유입되는 경우가 많다> 재구매 여지가 크다. 

쇼핑몰로 걸어들어와야 한다. 

 

쇼핑행동분석

체류시간, 페이지 조회수, 결제수량 확인가능하다. 

다른 상품까지 넘어가서 페이지를 조회해서 봤는가? 

다른걸 본다는 것은 관심이 있다는 증거이다. 

유의미한 행동들을 했는지, 

 

매출 = 유입수 * 전환율 * 객단가

 

검색으로 들어왔다고 '진솔하게 스토리를 가지고 블로그처럼 풀어나가는 상세페이지'에 더 둘러보는 고객들. 

당일 출발 배송의 메리트, 잘 이용하려면?

> 스토어 방문 시 한 번에 최대한 많은 상품을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. 

 

객단가 끌어올리기.

객단가를 높이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들 

"다른 상품 함께 보여주며, 혜택제시하기"

> 상품등록 > 연관상품등록하기. 

함께 사면 좋은 제품, 

비슷한 상품으로 준비했어요. 

 

 

코디상품/ 함께 사면 좋은 상품/ 유사한 상품 중에 선택해서 등록 할 수 있다. 

다른 상품 유알엘을 넣는 방법, 옵션으로 선택하는 방법, 

 

 

2시 이전 주문 당일 출고!! 같은 장점은 강조해주기. 

앞 뒤로 반복을 해 준다. 글씨크게 잘보이게 넣기.